「2020년 울산학생 온라인 대토론 축제」 참가 안내 |
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한연희 | 등록일 | 20.06.26 | 조회수 | 253 | ||||||
첨부파일 |
|
||||||||||
「2020년 울산학생 온라인 대토론 축제」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 희망하는 학생들의 참여 바랍니다.
가. 행사명: 2020년 울산학생 온라인 대토론 축제 나. 일 시 1) 초등부: 2020. 7. 22.(수) 14:00 ~ 17:00 2) 중등부: 2020. 8. 13.(목) 14:00 ~ 17:00 3) 고등부: 2020. 8. 14.(금) 14:00 ~ 17:00
다. 장소: 울산광역시교육청 및 해당학교 라. 대상: 초6학년, 전 중,고등학교 희망학생 3. 세부계획(붙임1 참고)
가. 신청방법 1) 초·중등부: 지도교사가 온라인 신청 - 학교별 1~2팀 신청 - 팀별 신청(4~6명), 참가학생 및 지도교사 동일학교 소속 2) 고등부: 참가 학생이 팀을 구성하여 온라인 신청 - 학교별 신청 팀 수 제한 없음 - 팀별 신청(4~6명), 참가학생 및 지도교사 동일학교 소속
? 나. 신청기간 1) 초등부: 2020. 7. 1.(수) 08:30 ~ 7. 10.(금). 17:00 2) 중등부: 2020. 7. 6.(월) 08:30 ~ 7. 24.(금). 17:00 3) 고등부: 2020. 7. 6.(월) 08:30 ~ 7. 24.(금). 17:00 다. 선정방법 1) 20개교 1순위 선착순 선정(100명 내외) 2) 1순위 미달 시 차순위 선착순 선정 ※ 참가팀 수에 따라 운영방법 및 일정은 변경 될 수 있음
라. 내용 1) Zoom활용 온라인 및 오프라인 토론 진행 2) 교원퍼실리테이터 토론진행, 교원퍼실리테이터 교육청에서 학교 파견 3) 방송장비 및 토론물품 일체 교육청 지급 4) 참가학생 네이버 밴드 가입 후 주제 공지 및 토론 진행 안내 5) 창의적체험활동 확인서 3시간 발급
마. 협조사항 1) TV가 있는 교실 1개 2) 해당학교 학생 4~6명이 토론할 수 있는 자리 배치 3) 참가학생 및 교원퍼실리테이터 방역 협조 4) 참가학생 안전귀가 협조 5) 개인정보이용동의서 토론회 당일 교원퍼실리테이터에게 제출 협조
|
이전글 | 2020학년도 학교 교육계획서 및 규정집 |
---|---|
다음글 | 2020학년도 3학년 꿈.끼 발표대회 실시 안내 |